무료 사이즈 교환.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15,000엔 이상 구매시 전세계 무료 직배송

Denimio Blog

Denimio's Official Blog!

Monad x Momotaro Jeans – Indigoshripm의 버튼 부츠 리뷰

MOMOTARO가 도쿄의 빈티지 워크 부츠 제조업체인 MONAD와 함께 팀을 이루었을 때, 여러분들은 놀라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인스타그램에서 indigoshrimp라는 계정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거나 훌륭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마이크 씨는 이러한 부츠를 구매하였으며 여러분은 여기서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 데님과 워크 부츠가 어떻게 만나는지 생각해보셨나요?

 

서로의 장점을 보완하는 대신에, 하나가 된다는 것 어떤가요?

오늘 여러분에게 매우 흥미로운 무언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버튼 부츠! 데님 버튼 부츠입니다!

도쿄의 신발 제조업체인 Monad와 Momotaro Jeans의 청바지 제작자가 협업하여 매우 유니크한 콜라보를 이뤄냈습니다.

버튼업 워크 부츠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없습니다. 한 번 볼까요!

 

개요

Monad는 반세기 동안 정장 신발을 제작해온 Model Shoes 신발 워크샵에서 나온 새로운 워크 부츠 브랜드이며, 신발 제작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Monad 런칭의 일부로, Momotaro Jeans와 콜라보하여 데님이 덧붙여진 부츠를 만들었습니다.

반면에, Momotaro Jeans는 블로그를 계속 읽어오신 분들이라면, 모두 아실 것입니다. Momotaro는, 일본 Blue Group에서 메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부츠의 두 가지 스타일이 본 콜라보 캠페인을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페코 스타일 파머 부츠 및 캡 토 버튼 슈즈는 블랙 혹은 브라운 가죽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신발은 브라운 색상의 크롬엑셀 쿼터 브로그 버튼 부츠입니다.

데님으로 제작되고 청바지 스타일로 구성된 윗부분은 Momotaro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부츠의 나머지 부분은 Monad의 도쿄 워크샵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곳은 사실 가장 유명한 부츠 공장 근처에 있습니다.

모던 버튼 부츠는 19세기 브리티시 앵클 부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오늘날에는 거의 보기 힘듭니다. 모던 버튼 부츠를 보게 된다면, 매우 정장스러운 신발의 모습을 띌 것이며, 주로 윤이 나는 발가락 부분을 지니는 형태로 맞춤형 제작됩니다. 이 신발은 아마 미국 스타일의 해석일 것입니다... 정말로, 이와 같은 매쉬업은 보지 못했습니다.

 

모양 & 핏

버튼 부츠임에도, 이러한 Monad x Momo 부츠의 발가락 부분 모양과 핏은 워크 부츠와 매우 유사합니다.

일본 워크 부츠와 유사하게, 토 박스가 상대적으로 높고 업턴이 튼튼합니다.

발가락 부분은 E 사이즈에서 넓지만, 다른 워크 스타일 부츠에 비해서 과하지는 않습니다. 토 박스에서부터 아래로 향하는 테이퍼는 미드풋에서 D 너비로 좁혀지는 부츠와 함께 중요합니다.

워크 스타일 토 박스로 인해, Brannock의 사이즈에서 반 사이즈를 작게 착용했음에도, 이러한 부츠를 신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발목 위로는, 부츠가 정말 편안합니다. 데님이 밀도가 높고 15.7 OZ로 상대적으로 무거움에도 불구하고, 다른 가죽에 비해서 훨씬 부드럽습니다.

신발 뒷받침과 토 박스는 틈을 벌이는 데는 몇 일이 걸리지만, 첫 주가 지난 후에, 이러한 부츠는 완전히 편안해 집니다. 이번엔 물집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직물로 제작된 윗부분은 버튼 부츠에서 보다 타이트하게 맞으며, 더욱 광태이 나고 세련된 모습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핏은 두꺼운 가죽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위쪽과 뒷쪽이 간소화되었으며, 토 박스가 상대적으로 넓고 높습니다. 핏은 Brannock의 신발 측정에 정확히 적용됩니다. 여러분이 두꺼운 신발을 신고 싶다거나, 더욱 광택이 나도록 보이기 위해 사이즈를 반사이즈 작게 신고 싶으시다면, 사이즈에 충실하기를 (미국 사이즈) 권해드립니다. 발이 E 사이즈보다 더 크다면, 사이즈를 작게 신지 마세요!

 

가죽 & 데님

이러한 버튼 부츠에 이용된 브라운 색상의 크롬엑셀 가죽은 Horween 가죽입니다. 여러분은 이 블로그에서 이미 크롬엑셀에 대한 내용을 수십 번 보셨을 것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크롬엑셀은 다소 얼룩덜룩하고 광택이 나는 마무리 처리와 훌륭한 풀업을 지닌 그레인 가죽이며, 재무두질한 가죽 (크롬 후에 식물성 무두질)입니다. 가죽이 일차적으로 크롬으로 무두질되고 지방으로 가득찼다는 것은 가죽의 내수성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롬엑셀은 물론 풀 베지터블 가죽만큼 우아하게 경련변화하지 않으며, 부드러운 성질로 인해 긁히거나 흠이 나기 쉽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러한 성질 또한 무뎌지지만, 약간의 관리로 쉽게 되살릴 수 있습니다.

크롬엑셀은 이미 워크웨어와 데님 업계에서 인기 있는 가죽이 되었으며, 현재에는 아마 미국 패션에 있어 상징적인 가죽일 것입니다. 동아시아에서 또한 인기가 급장하고 있으며, 한국 및 일본 부츠 제조업체들은 지난 몇 년간 크롬엑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롬엑셀은 훌륭한 워크 레더이며, 훌륭한 워크 부츠를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우리는 데님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인디고 트윌 직물은 정말 물건입니다. 짐바브웨 ELS 면으로 시작하죠. 인디고 색상으로 로프 염색되었습니다. 폭이 좁은 셔틀 방직기에서 밀도 높은 15.7 oz 데님으로 직조되었으며 후에 방축가공 되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Momotaro의 'Going to Battle'에 쓰이도록 남겨두는 데님 중 하나입니다. 이 데님은 가죽이 파티나를 얻어가면서 아름답게 경련변화할 것입니다. ?

부츠의 안쪽은 가죽과 Momotaro의 캐모플라주 헤링본 직물이 덧붙여 있습니다.

 

구성

이러한 버튼 부츠는 일본의 두 가지 위치에서 제작됩니다. 윗 부분은 오카야마에 있는 Momotaro의 청바지 제작자에 의해 제작되며, 부츠의 나머지 부분은 Monad에 의해 제작됩니다.

윗 부분은 Momotaro에서 청바지를 제작할 때 이용하는 동일한 빈티지 기계로 청바지와 같이 제작됩니다. 두꺼운 실은 깔끔하게 박음질 되어, 서로 다른 패널을 지나며 데님의 가장자리를 마무리 처리하는 가죽 테이프를 부착합니다.

여기서의 데님 제작은 매우 깔끔합니다. Momotaro의 일반적인 데님 제품과 동일 프로세스와 역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귀여운 복숭아 택도 있습니다!

디테일이 매우 깔끔합니다.

바택 처리와 레이즈드 벨트 루프/풀 탭? 확인해보세요!

싱글 스티치와 더블 스티치? 확인해보세요!

완성된 윗 부분은 도쿄로 보내집니다. Monad의 직원들은 윗부분을 부츠의 아랫부분에 붙입니다. 가죽에 있는 더블 니들, 토날 스티치는 밀도가 높으며 일반적입니다. 쿼터 브로그 토 캡에 있는 브로그는 캡에 이용된 두꺼운 크롬엑셀 가죽에도 불구하고, 제가 본 중에 가장 깔끔합니다.

크롬엑셀은 약간의 낭비로 까다로운 가죽이 되는 경향이 있으며, 노스 아메리칸 부츠 제조업체들과의 경험은 지난 10년간 매우 평균적입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크롬엑셀을 올바르지 않게 매치합니다.

이러한 부츠에는 그런 문제가 없다고 알려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웰트의 가장자리는 전문적으로 둥글며 광이 납니다. 이러한 부츠는 워크 스타일 부츠입니다. 네, 하지만 거칠지는 않습니다.

불완전한 굿이어 웰트 역시 깔끔하게 처리되었습니다.

웰트의 가장자리로부터의 간격은 일정하며, 바늘땀 길이는 매우 고릅니다.

웰트 주위로 이상한 착색이나 스크래치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여기서의 청바지 제작 및 부츠 제작은 모두 훌륭합니다. 메이드인 재팬은 프리미엄이라는 것은 분명하지만, 퀄리티에 있어서의 차이점은 쉽게 분별될 수 있으며, 다시 한 번 말해서, 이러한 일본 부츠의 구성은 놀라우며 결함이 없습니다.

Sole Unit & Misc.

이러한 부츠에서 볼 수 있는 하드웨어는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결국에는, 일본 재생산 & 워크웨어 브랜드와 같이 버튼과 지퍼를 만드는 브랜드는 없습니다.

각 부츠에서 볼 수 있는 5개의 버튼은 Momotaro의 청바지에 이용되는 맞춤형 '코퍼 라벨' 입니다.

지퍼가 있는 면은 안쪽으로 향하는 면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지퍼는 높은 퀄리티이며, 맞춤형으로 제작된 금속 지퍼입니다. 더 많은 복숭아를 볼 수 있죠!

니트릴 코르크 발바닥과 캣츠 포 힐 콤보는 바깥 면을 구성합니다.

Boots Factory는 Rolling Dub Trio, Brother Bridge 등과 같은 브랜드를 제작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보다 인지도 있는 워크 부츠 제조업체이며, Monad에 본 프로젝트에 필요한 합성 신발 바닥을 제공하여 도움을 주었습니다.

Monad 브랜드가 성장할수록, 그들만의 맞춤형 합성 신발 바닥을 제작하기를 바랍니다.

올드 스쿨 캣츠 포 힐이 여기서 등장합니다.

저는 이 그림을 꽤 좋아합니다.

대체로, 이러한 Monad x Momo 버튼 부츠에 이용된 주변요소들은 그야말로 탑 클래스 입니다!

 

의견

제가 가장 먼저 언급해야할 점은 이러한 버튼 부츠의 시각적인 매력을 부정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수십 개의 신발과 부츠 중에 이 신발 포스팅에 가장 많은 댓글이 달렸으며, 대부분의 분들은 여성이었습니다. 여성분들은 이 신발에 대해서 아주 좋은 댓글을 남긴 반면, 다른 부츠들은 정말 관심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또한, 부츠의 사진들은 제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작년에 만든 이후로, 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모든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많은 댓글과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저는 Monad와 Momotaro Jeans가 컨셉 실행과 디자인 면에서 놀라운 성과를 낸 것이라고 말해야겠습니다. 위험한 매쉬업이었지만, 그들의 담대함이 효과를 봤습니다.

이러한 부츠는 정말로 흔하지 않으며, 데님 탑, 워크 스타일 토의 형태, 합성 신발바닥 및 사이드 지퍼를 지녀 버튼 부츠와 관련된 많은 규칙을 깼습니다. 신발 순수주의자라면, 이 신발은 너무 실험적일 수도 있습니다…

데님 및 워크 웨어를 좋아하는 사람의 관점으로 보면, 이러한 부츠는 예기치 못한 제품입니다. 워크 웨어 팬들은 주로 버튼 부츠를 착용하지 않으며, 버튼 부츠를 착용하는 남자들의 옷장은 주로 정장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론상으로는, 워크 웨어 및 버튼 부츠를 믹스하지 않으며, 여태까지 그런 적이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조합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Monad x Momotaro 버튼 부츠는 제 컬렉션에서 가장 특이한 부츠이자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신발임이 틀림 없습니다.

워크웨어 원칙에 충실하여, 이러한 신발은 편안하고 착용하기 쉽습니다. 지퍼 부부니 있기에 버튼 훅을 이용할 부분이 없으며 부츠를 착용하고 벗는 과정이 더 쉽습니다. 데님도 트위드나 기타 자켓 직물보다 더욱 우아하게 경련변화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경련변화 할 수록 더욱 우아한 워크웨어 의상을 보완합니다. 그리고, 합성 신발 바닥은 운동과 안전 면에서 훨씬 낫습니다.

모든 것이 고려되면, 규칙이 무너집니다.

미드 솔 레이어의 추가하는 것은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며 아마도 크롬엑셀을 Horween의 Essex/Dublin 가죽으로 바꿀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하여 부츠를 더욱 비싸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Denimio를 통해서 $460에 구매할 수 있으며, 콜라보 버튼 부츠 신발은 정말 뛰어납니다. Monad가 신생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격은 비교적 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일본 데님과 워크 부츠를 좋아하신다면, 이러한 버튼 부츠는 여러분의 컬렉션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Monad가 버튼 부츠를 다양한 워크웨어 직물로 만드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14 oz 덕 캔버스가 블랙 색상의 말가죽으로 제작되는 것을 상상해볼까요? 어쨌든, Monad에서 다음에는 무엇을 할 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 신발과 기타 Monad x Momotaro Jeans 콜라보 부츠를 Denimio에서 구매하세요.